대화를 통한 소통
고객이 정기적으로 사용하고 즐겨 찾는 플랫폼에서 고객과 소통합니다.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처리합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평생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보다 풍성한 대화
이미지, 오디오, 비디오, 위치 기반 통찰력은 물론 빠른 답장 버튼으로 맞춤형 상호 작용을 용이하게 합니다.전 세계 고객과의 대규모 소통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면 단문메세지, MMS, WhatsApp Business, Facebook Messenger를 비롯한 다른 주요 소셜 네트워크 채팅 앱을 통해 어떤 고객과도 즉시 대규모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소셜 미디어 예약 관리 단계
1. 전 세계 채팅 네트워크에 회사 연결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고객이 즐겨 사용하는 채팅 앱을 통해 최신 정보를 받고 계속 연락을 취할 수 있는 옵션을 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2. 고객 체크아웃까지 연결 상태 유지
고객이 구매를 완료할 때 소셜 채팅 계정과 비즈니스를 연결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채널로 알림과 보상을 보낼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3. 관련 업데이트를 안내하며 고객 참여 유도
애플리케이션이 고객 여정 전체에서 온라인 채팅 방식으로 고객을 지원합니다. 전자 티켓을 전달하고 고객에게 체크인 일정을 상기시켜 주며 보딩 패스를 전달하고 변경 사항을 알려주기도 합니다.4. 향후 관계 유지 촉진
향후 제안에 대한 대화를 계속 이어나가고 고객이 채팅을 통해 안전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안전한 구매 URL을 통해 신용 카드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이 솔루션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가능 요소
- 소셜 계정 관리
- 메시지 보내기
- 메시지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