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브로드캐스트
선택적 대화형 음성 응답 피드백을 포함하는 발신 전화로 고객에게 마케팅 및 기타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대규모 대상 그룹과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으로 소통합니다.보다 신뢰성 있는 참여
전화 벨소리는 무시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음성 통화를 사용하여 새로운 딜이나 이벤트에 대한 소식을 대상 그룹에 알리면 참여율이 높아집니다.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개별 반응과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ROI 향상
보이스 브로드캐스트 캠페인은 아주 높은 수준의 개인화와 참여율로 인쇄 매체 캠페인보다 ROI가 높습니다.How voice broadcast works
1.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화 걸기
애플리케이션이 데이터베이스에서 전화번호 목록을 가져옵니다. Vonage API에서 현지 번호를 제공한 경우 통화 수신자는 통화를 시작한 위치에 관계없이 현지 번호를 발신자 ID로 인지합니다.
2.
통화 수신자가 메시지를 듣습니다
개인이 전화를 받고 사전 녹음된 메시지나 텍스트 음성 변환 메시지를 듣습니다. 텍스트 음성 변환 메시지에는 각 수신자에게 맞게 수정된 정보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전화를 받지 않거나 음성 메일로 전화를 받으면 비즈니스 로직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이 통화를 재시도하거나 음성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3.
통화 수신자가 응답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을 요청하는 경우 수신자가 대화형 음성 응답 메뉴에 따라 응답하거나 오디오 응답을 녹음할 수 있습니다.
4.
보고서 실행 가능
Vonage 관리 API를 사용하여 Vonage 대시보드 또는 기업 애플리케이션에서 캠페인에 대한 보고서를 생성하여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