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API

Vonage Reports API(이전 Nexmo)를 사용하면 단순 API 호출로 많은 양의 통화 정보 기록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많은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데이터 웨어하우스에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맞춤형 모니터링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tylized illustration of different graphs, tables, charts, and data

Vonage 보고서 API가 귀사와 같은 기업의 성공에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더 많은 제품 보기

Vonage를 대표하는 다음과 같은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CDR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SMS API
  • Voice API
  • Verify API
  • Number Insight
  • Messages API
Gear

제어 강화

CDR 보고서에서 적용할 필터를 제어합니다. 다운로드할 필드와 날짜를 API 매개변수에서 지정합니다.
Image of graphs

성능 향상

보고서 API는 비동기식 처리를 사용하므로 보고서를 받기 위해 연결을 계속 유지하지 않아도 됩니다. 보고서 상태를 사전에 확인하거나 보고서가 준비되면 콜백 URL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Vonage 보고서 API 사용에 따른 이점

사용 편의성

콜백 서비스를 설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검색 가능성

CDR 쿼리로 다양한 필터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추출합니다.

전체 지원 범위

보고서는 최대 13개월(CDR 최대 보유 기간) 동안의 데이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콜백

보고서가 완성되면 HTTP(S) POST 콜백이 생성되어 알려줍니다.

결과 압축

보고서 형식은 CSV이며 빠른 다운로드를 위해 압축 처리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보고서 파일은 72시간 후에 자동 삭제됩니다.

기업의 Vonage 보고서 API 활용 방법

청구서 조정

사용량 데이터를 받은 청구서와 비교합니다.

고객 청구

거래 내역을 다운로드하고 포함된 가격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 청구 내역을 결정합니다.

모니터링 및 분석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또는 분석 시스템에 CDR 데이터를 추가하여 다른 이벤트와의 연관성을 파악합니다.

데이터 수정 확인

CDR(메시지 본문/번호)이 수정되었는지 확인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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