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맞는 원활한 쇼핑 경험 구성

Vonage API는 전자 상거래 회사가 고객 확보, 참여 및 충성도를 높이는 매력적인 멀티 채널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사용하기 쉬운 API를 활용하여 메시징, 음성, 검증, 사기 감지, 자동화된 경고 및 고객 통찰력을 모든 상호 작용에 포함시켜 일련의 구매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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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 man using an online shopping app on his mobile device.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가장 중요한 순간 제공

쇼핑객이 선호하는 소셜 채널에서 함께 소통합니다.
Chatbot wearing a headset.

대화 유지

가상 어시스턴트를 통해 기본적인 디지털 쇼핑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간소화합니다.
Shopping cart

장바구니 이탈율(구매 포기) 감소

쇼핑객들의 문제를 실시간으로 해결하여 결제를 쉽고 빠르게 처리합니다.
Image of graphs

쇼핑객 의도 예측

쇼핑객 행동을 분석하고 패턴을 파악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해결합니다.

실시간 지원 제공

전체 구매 과정에서 상황에 맞는 상호 작용과 지원으로 쇼핑객과 소통합니다.

효율적으로 온보드

의도에 따른 확인과 인증으로 실제 고객 자격 증명을 검증합니다.
Gear

고객 서비스 맞춤 지원

인앱 메시징, 음성 및 인공 지능으로 쇼핑객들에게 선제적인 맞춤형 지원을 제공합니다.
Pictogram of a desk phone, mobile phone and desktop computer

콘텍스트 추가

Vonage Conversation API는 전달되는 쇼핑객 내역을 근거로 고객의 움직임에 따라 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전반적인 만족도를 높여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46% increase in online retail consumers CX(고객경험) 관련 최대 과제 해결
전자상거래 고객들과 연결되는 방법을 알고 계신가요?
Vonage에서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와 연구에서 2020년에 구매자의 선호도와 기대치가 급속히 진화하고 있음이 드러났습니다. 만족도 높은 전자상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확인해보십시오.

전 세계 전자 상거래 회사들이 신뢰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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