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확보 및 유지
Vonage API(이전 Nexmo)로 인해 앱 커뮤니케이션에 강력한 기능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를 더 빠르게 확립하고 전 세계로 확장 및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단일 플랫폼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실시간 지원
전체 구매 과정에서 상황에 맞는 상호 작용과 지원으로 쇼핑객과 소통합니다.효율적인 온보딩
의도에 따른 확인과 인증으로 실제 고객 자격 증명을 검증합니다.맞춤형 서비스
인앱 메시징, 음성 및 인공 지능으로 쇼핑객들에게 선제적인 맞춤형 지원을 제공합니다.가장 중요한 순간 제공
쇼핑객이 선호하는 소셜 채널에서 함께 소통합니다.
대화 유지
가상 어시스턴트를 통해 기본적인 디지털 쇼핑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간소화합니다.
장바구니 이탈율(구매 포기) 감소
쇼핑객들의 문제를 실시간으로 해결하여 결제를 쉽고 빠르게 처리합니다.
쇼핑객 의도 예측
쇼핑객 행동을 분석하고 패턴을 파악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