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으로 고객 확보 및 유지

Vonage API(이전 Nexmo)로 인해 앱 커뮤니케이션에 강력한 기능을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를 더 빠르게 확립하고 전 세계로 확장 및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단일 플랫폼에서 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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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 man using an online shopping app on his mobile device.

실시간 지원

전체 구매 과정에서 상황에 맞는 상호 작용과 지원으로 쇼핑객과 소통합니다.

효율적인 온보딩

의도에 따른 확인과 인증으로 실제 고객 자격 증명을 검증합니다.
Gear

맞춤형 서비스

인앱 메시징, 음성 및 인공 지능으로 쇼핑객들에게 선제적인 맞춤형 지원을 제공합니다.
Number sign

가장 중요한 순간 제공

쇼핑객이 선호하는 소셜 채널에서 함께 소통합니다.

Chatbot wearing a headset.

대화 유지

가상 어시스턴트를 통해 기본적인 디지털 쇼핑 질문에 대한 답변을 간소화합니다.

Shopping cart

장바구니 이탈율(구매 포기) 감소

쇼핑객들의 문제를 실시간으로 해결하여 결제를 쉽고 빠르게 처리합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쇼핑객 의도 예측

쇼핑객 행동을 분석하고 패턴을 파악하여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해결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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