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의 데이터 스토리지

Contact Center 데이터 스토리지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Salesforce와의 긴밀한 통합으로 Contact Center KPI, 지표, 통화 녹음 링크 및 음성 분석에 대한 기본 데이터 사일로 역할을 합니다.
요금제 보기
Contact center agents, safe
Illustration of a audio tape recording of a phone call

통화 녹음

모든 통화에서 교훈을 얻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녹음을 내용 및 지표와 연결합니다
  • 분석 결과로 상담원이 대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sound waves indicating voice.

음성 텍스트 변환

통화 내용과 기록을 적절한 Salesforce 개체에 지정합니다.
  •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작성하고 Salesforce 개체에 기록합니다
  • 연락처, 사례 및 사용자 지정 개체에 통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Screen with pie chart

Salesforce의 KPI

Salesforce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 Salesforce에서 Contact Center 지표 지원
  • 최신 KPI로 대화 평가 용이

보안 및 규정 준수

비즈니스 수행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와 백업 자료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보안 모범 사례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 GDPR 등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요건까지 보안이 확장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