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CRM의 데이터 스토리지

컨택 센터 데이터 스토리지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CRM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컨택 센터 KPI, 지표, 통화 녹음 링크 및 음성 분석에 대한 기본 데이터 사일로 역할을 합니다.

요금제 보기
Contact center agents, safe
Illustration of a audio tape recording of a phone call

통화 녹음

모든 통화에서 교훈을 얻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녹음을 내용 및 지표와 연결합니다
  • 분석 결과로 상담원이 대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sound waves indicating voice.

음성 텍스트 변환

통화 내용과 기록을 적절한 CRM 개체에 지정합니다.

  •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작성하고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 연락처, 사례 및 사용자 지정 개체에 통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Screen with pie chart

CRM의 KPI

CRM과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 CRM에서 컨택 센터 지표 지원

  • 최신 KPI로 대화 평가 용이

보안 및 규정 준수

비즈니스 수행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와 백업 자료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보안 모범 사례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 GDPR 등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요건까지 보안이 확장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