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의 데이터 스토리지
컨택 센터 데이터 스토리지는 확장 가능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따라서 Vonage Contact Center 솔루션은 CRM과의 긴밀한 통합으로 컨택 센터 KPI, 지표, 통화 녹음 링크 및 음성 분석에 대한 기본 데이터 사일로 역할을 합니다.
통화 녹음
모든 통화에서 교훈을 얻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녹음을 내용 및 지표와 연결합니다
- 분석 결과로 상담원이 대화 내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음성 텍스트 변환
통화 내용과 기록을 적절한 CRM 개체에 지정합니다.
Conversation Analyzer가 통화 내용을 작성하고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 연락처, 사례 및 사용자 지정 개체에 통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보안 및 규정 준수
비즈니스 수행 위치에 관계없이 데이터와 백업 자료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보안 모범 사례를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 GDPR 등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요건까지 보안이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