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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CTI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최고의 CTI 솔루션은 기능면에서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이들 솔루션은 디지털 전략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거나 광범위한 디지털 전략을 따르는 경우 모두 비즈니스 프로세스 구성에 도움을 줍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팀과 영업팀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바른 CTI 선택이 필수적인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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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people using technology.
Icon of a thumbs up.

Five stars

AppExchange 1위, 730개의 후기 보유
Puzzle piece

1.5 billion interactions powered

Salesforce 판매 및 서비스 클라우드 대상
Icon of a stylized cloud

프리미엄 파트너

Salesforce AppExchange 대상
Padlock signifying security
보안과 유연성

비즈니스를 위한 CTI의 가치

비즈니스를 원하는 속도로 안전하게 확장시킵니다.
  • IT 간접 비용 최소화
  • 생산성 극대화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 제거
  • 시내 통화 비용으로 전세계 국제 통화 품질 보장
  • ISO 27001, PCI DSS, SOC 2 유형 II로 데이터 보호
  • GDPR 준수 역량 확보
수신 음성 커뮤니케이션과 Salesforce 디지털 채널을 고객 데이터에 따라 동적으로 라우팅합니다.
사용자가 컨택 패드를 사용하여 Salesforce에서 개별 통화를 하거나 컨퍼런스 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동 화면 팝 기능으로 Salesforce 개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alesforce 개체에서 편리하게 클릭 투 다이얼 방식을 선택하거나 미리보기, 자동 모드에서 자동 전화 걸기를 사용합니다.
모든 활동을 자동으로 보관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교육, QA 및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셀프 서비스 기능으로 라우팅 속도를 향상시키고 통화 대기 시간을 단축시켜 필요 인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이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여 고객 경험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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