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개체를 사용한 지능적 라우팅
Salesforce 개체를 사용하여 고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라우팅하십시오. Vonage를 활용하면 사례 당사자, 마지막 상담원 연락처 등을 기준으로 효과적으로 직접 라우팅이 가능합니다. 이 맞춤형 접근법으로 전환이 줄고 최초 통화 시 문제 해결 비율이 높아지고 CX가 현저히 상승합니다.옴니채널 컨택센터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따라 원하는 플랫폼에서 요구를 해결함으로써 경험을 향상시킵니다.손쉬운 관리
Salesforce 환경에서 라우팅 규칙을 관리하여 운영의 복잡성을 줄이십시오.대시보드 및 보고
맞춤형 대시보드, 월보드, 보고서로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리소스 공유
음성과 디지털 모두에서 팀 효율성을 높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