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개체를 사용한 지능적 라우팅

Salesforce 개체를 사용하여 고객들을 보다 효율적으로 라우팅하십시오. Vonage를 활용하면 사례 당사자, 마지막 상담원 연락처 등을 기준으로 효과적으로 직접 라우팅이 가능합니다. 이 맞춤형 접근법으로 전환이 줄고 최초 통화 시 문제 해결 비율이 높아지고 CX가 현저히 상승합니다.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an contact center agent.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따라 원하는 플랫폼에서 요구를 해결함으로써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Salesforce 환경에서 라우팅 규칙을 관리하여 운영의 복잡성을 줄이십시오.
맞춤형 대시보드, 월보드, 보고서로 필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음성과 디지털 모두에서 팀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Pictogram of a desk phone and two figures
연결

자동 착신호 분배기

스킬 기반 라우팅, 사례 당사자 라우팅 등으로 최적의 상담원에게 통화를 연결합니다.
  • 대기 시간을 줄여 보다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로 라우팅합니다
  • 실시간 교육과 모니터링을 수행합니다
맞춤형 CX

동적 루팅

Salesforce 데이터를 활용하여 스마트 동적 라우팅을 결정하고 CX를 개인화합니다.
  • 우선 순위, 상담 이력 등에 따라 고객을 안내합니다
  • 직원에게 특정 문의와 관련한 교육을 제공하여 해결 부담을 줄입니다
  • 고객이 직접 통화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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