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Vonage와 Salesforce 세일즈 클라우드

Vonage와 세일즈 클라우드로 영업 성과를 향상시킵니다. 통화 성공률이 높은 현지 전화 번호로 가장 유망한 잠재 고객에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개개인의 문의 활동을 팀의 세일즈 클라우드 화면으로 보냅니다. Salesforce 데이터에서 직접 사용자 지정 가능한 실시간 및 이전 분석 정보를 가져와 의사 결정 역량과 게임화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onversation Analyzer를 사용하여 규정 준수와 모범 사례 공유를 위해 대화를 분석합니다.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groups using Vonage services.
Icon of a thumbs up.

Five stars

AppExchange 1위, 730개의 후기 보유
Puzzle piece

1.5 billion interactions powered

Salesforce 판매 및 서비스 클라우드 대상
Icon of a stylized cloud

프리미엄 파트너

Salesforce AppExchange 대상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에 대해 알아보세요

Salesforce 세일즈 클라우드 컨택 센터

세일즈 클라우드 기능

지능형 라우팅 구매 제품, 계약서상 고객 주소지 또는 진행 중인 지원 케이스 유무 등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에 따라 수신 음성 커뮤니케이션과 Salesforce 디지털 채널을 동적으로 라우팅합니다.
클릭 투 다이얼 및 전화 통신 기존 PBX와 전화 통신을 통합하거나 WebRTC를 사용하면서 담당자가 Salesforce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고객에게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현지 번호/CLID 현지 번호를 표시하여 통화 성공률을 향상시킵니다.
Dialler Salesforce 목록, 캠페인 또는 Salesforce 데이터의 자동 또는 미리보기 Dialler 모드를 사용합니다. Salesforce를 사용하는 영업 담당자에게는 다음 우선 항목을 보여주는 화면 팝이 제공됩니다.
코칭 및 통화 기록 대화 도중 비밀 대화 형식으로 조심스럽게 대화 내용을 모니터하고 자동으로 기록된 통화 녹음 내용에 쉽게 액세스합니다.
옴니 채널 분석 및 보고 실시간 맞춤형 대시보드와 월보드를 사용하고 Salesforce 보고서에서 축적된 정보를 받습니다. 또한 Einstein을 사용하면서 Salesforce에 전달된 가장 광범위한 음성 및 Salesforce 디지털 채널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음성 분석 Conversation Analyzer가 모든 고객 대화를 기록, 태그 표시, 분석한 후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Salesforce 개체에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PCI 준수 Vonage PCI 준수 솔루션을 사용하여 신용 카드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지불 거래를 빠르고 문제 없이 이행하며 신용 카드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민감한 신용 카드 정보를 컨택 센터와 별도 장소에 보관합니다.
게임화 대화식 실시간 리더 보드를 사용하여 모든 활동에서 흥미와 경쟁을 유발하고 Salesforce에 보관된 데이터를 10가지 사전 구축된 배경 중 하나에 표시하며 "최신 뉴스" 알림으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응원, 야유, 의견, 비교로 관계를 형성합니다.

Six Pack Abs가 Salesforce와의 CTI 통합으로 500% 매출 성장을 달성한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회사 매출은 물론 고객의 건강 측면에서 모두 최고의 성과였습니다.

Six Pack Abs의 매출 급성장
내근 영업직 최강 가이드
성과 극대화를 위해 내부 영업팀을 충원, 교육, 구성, 동기 부여 및 최적화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