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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와 Salesforce 서비스 클라우드

Vonage Salesforce CTI 통합으로 직원들이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onage는 라우팅과 보고 기능에 Salesforce를 완벽하게 통합하며 서비스 클라우드 사용자를 위한 옴니 채널 경험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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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ve stars

AppExchange 1위, 730개의 후기 보유
Puzzle piece

1.5 billion interactions powered

Salesforce 판매 및 서비스 클라우드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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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 Clou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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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서비스 클라우드 기능

지능형 라우팅 수신 음성 커뮤니케이션과 Salesforce 디지털 채널을 고객 데이터에 따라 동적으로 라우팅합니다. 이러한 데이터에는 구매 이력, 계약 상태 또는 진행 중인 지원 케이스 유무가 포함됩니다.
옴니 채널 라우팅 Vonage 음성, Salesforce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소셜 채널을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함께 라우팅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일관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컨택 센터 문제를 줄일 수 있습니다.
클릭 투 다이얼 및 전화 통신 상담원이 Salesforce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고객에게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으며 기존 PBX와 전화 통신을 통합하거나 WebRTC를 사용합니다.
코칭 및 통화 기록 대화 내용을 모니터하고 대화 도중 비밀 대화 형식으로 조심스럽게 지도하며 Salesforce에 자동으로 기록되는 통화 녹음에 쉽게 액세스합니다.
사용자 경험 내장된 컨택 패드로 Salesforce 내에서 옴니 채널 대화를 수행합니다. 또한 모든 채널의 가용성을 설정하고 대기 활동과 동료 상태를 확인합니다.
단일 Global Call Plan 통화를 전세계에 분배하고 관리 및 보고 기능을 통합하며 시간 절약과 함께 글로벌 및 지역 수준에서의 운영 성과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명확한 품질 유지로 고객이 기대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옴니 채널 분석 및 보고 Einstein 등 실시간 맞춤형 대시보드와 월보드를 사용하여 Salesforce 보고서에서 축적된 정보를 받습니다. Salesforce에 전달된 가장 광범위한 음성 및 Salesforce 디지털 채널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음성 분석 Conversation Analyzer를 활용하여 고객 대화를 기록, 태그 표시, 분석한 후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Salesforce 개체에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챗봇 통합 다른 채널에 적용되는 동일한 라우팅 규칙을 사용하여 챗봇 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을 최적의 상담원에게 신중하게 라우팅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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