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컨택 센터
잠재 고객의 전화 걸기부터 통화 녹음까지, Salesforce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최대한 많은 관리를 자동화하여 직원들이 개인화되고 매력적인 영업 전략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유연한 작업 기능
영업팀이 사무실에 매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재택 근무가 필요하거나 잠재 고객을 방문해야 할 상황일 때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합니다구성 가능한 통화 녹음
구성 가능한 통화 녹음 기능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준수하세요.긴급 통화 라우팅
소방 훈련으로 일과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 한 번의 버튼 누름으로 모든 통화 전환이 가능합니다재해 복구
발생하는 상황이 파악되므로 안심하세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가 즉시 정상화하여 다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수퍼바이저 포털
영업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완벽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환경에서 통화 가능한 상담원, 통화 중이거나 휴식 중인 상담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가능한 처리량 이상의 통화는 외주업체로 이관
활동 및 보고에 대한 완전한 인사이트를 가진 외주업체로 통화를 라우팅하세요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 Dialler, 음성 분석 솔루션 Conversation Analyzer 및 Gamificatio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지금 시청
Salesforce에서 직접 전화 걸기
좀 더 친근한 방식의 영업 전화
대화를 보다 개인화한다는 것은 매출 증대를 의미합니다.- 통화에서 현지인같은 인상을 주어 첫 수신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Dialler는 통화 목록을 우선 순위화하므로, 팀은 세부 정보를 찾을 필요 없이 최고 잠재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긴밀한 Salesforce 통합으로 모든 채널 간의 참여 이력을 영업팀에 제공하므로 영업팀이 상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화면 팝
좀 더 맞춤화된 영업 전화
Salesforce에 있는 모든 최신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훌륭한 맞춤화된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Screen Pop은 직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여 최고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당사는 독보적인 통신 인프라로 항상 매우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대화를 분석하여
언제나 모든 직원이 적절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통합 도구는 모범 사례가 언제나 실현되도록 지원합니다.- 새롭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을 테스트하기 위해 녹음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분석합니다
- 활동 추적 및 관리 도구를 통해 영업 기회를 식별 및 에뮬레이트하고 성공 사례를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
- 게임화로 직원이 모든 상담에 최선을 다하도록 독려합니다
Salesforce 영업팀을 위한 기능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 - 영업팀

가장 큰 장애 요소 확인 (및 지우기)
Vonage에서 기업들이 장애요소 없이 효과적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과 선호사항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