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컨택 센터

잠재 고객의 전화 걸기부터 통화 녹음까지, Salesforce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최대한 많은 관리를 자동화하여 직원들이 개인화되고 매력적인 영업 전략을 제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요금제 보기
Illustration of groups using Vonage services.

유연한 작업 기능

영업팀이 사무실에 매어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재택 근무가 필요하거나 잠재 고객을 방문해야 할 상황일 때 자유로운 이동이 가능합니다

구성 가능한 통화 녹음

구성 가능한 통화 녹음 기능으로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함과 동시에 개인정보보호 정책을 준수하세요.

긴급 통화 라우팅

소방 훈련으로 일과를 중단해야 하는 경우 한 번의 버튼 누름으로 모든 통화 전환이 가능합니다

재해 복구

발생하는 상황이 파악되므로 안심하세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가 즉시 정상화하여 다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수퍼바이저 포털

영업팀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완벽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환경에서 통화 가능한 상담원, 통화 중이거나 휴식 중인 상담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처리량 이상의 통화는 외주업체로 이관

활동 및 보고에 대한 완전한 인사이트를 가진 외주업체로 통화를 라우팅하세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 Dialler, 음성 분석 솔루션 Conversation Analyzer 및 Gamification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지금 시청

Headset
Salesforce에서 직접 전화 걸기

좀 더 친근한 방식의 영업 전화

대화를 보다 개인화한다는 것은 매출 증대를 의미합니다.
  • 통화에서 현지인같은 인상을 주어 첫 수신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Dialler는 통화 목록을 우선 순위화하므로, 팀은 세부 정보를 찾을 필요 없이 최고 잠재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 긴밀한 Salesforce 통합으로 모든 채널 간의 참여 이력을 영업팀에 제공하므로 영업팀이 상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Chatbot wearing a headset.
화면 팝

좀 더 맞춤화된 영업 전화

Salesforce에 있는 모든 최신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훌륭한 맞춤화된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Screen Pop은 직원들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여 최고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 당사는 독보적인 통신 인프라로 항상 매우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합니다
Pictogram of sound waves indicating voice.
대화를 분석하여

언제나 모든 직원이 적절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통합 도구는 모범 사례가 언제나 실현되도록 지원합니다.
  • 새롭고 매력적인 접근 방식을 테스트하기 위해 녹음을 자동으로 기록하고 분석합니다
  • 활동 추적 및 관리 도구를 통해 영업 기회를 식별 및 에뮬레이트하고 성공 사례를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
  • 게임화로 직원이 모든 상담에 최선을 다하도록 독려합니다

Salesforce 영업팀을 위한 기능

클릭 투 다이얼 및 전화 통신 기존 PBX와 전화 통신을 통합하거나 WebRTC를 사용하면서 담당자가 Salesforce에서 클릭 투 다이얼로 고객에게 쉽게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지능형 라우팅 구매 제품 등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에 따라 수신 음성 커뮤니케이션과 Salesforce 디지털 채널을 동적으로 라우팅합니다.
Dialler Salesforce 목록, 캠페인 또는 모든 Salesforce 데이터에서 자동 다이얼링됩니다.
현지 번호/CLID 현지 번호를 표시하여 통화 성공률을 향상시킵니다.
코칭 및 통화 기록 대화 도중 비밀 대화 형식으로 조심스럽게 대화 내용을 모니터하고 자동으로 기록된 통화 녹음 내용에 쉽게 액세스합니다.
옴니 채널 분석 및 보고 실시간 맞춤형 대시보드와 월보드를 사용하고 Salesforce 보고서에서 축적된 정보를 받습니다. 또한 Einstein을 사용하면서 Salesforce에 전달된 가장 광범위한 음성 및 Salesforce 디지털 채널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음성 분석 Conversation Analyzer가 모든 고객 대화를 기록, 태그 표시, 분석한 후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Salesforce 개체에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PCI 준수 Vonage PCI 준수 솔루션을 사용하여 신용 카드 보안 표준을 준수하고 지불 거래를 빠르고 문제 없이 이행하며 신용 카드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민감한 신용 카드 정보를 컨택 센터와 별도 장소에 보관합니다.
게임화 대화식 실시간 리더 보드를 사용하여 모든 활동에서 흥미와 경쟁을 유발하고 Salesforce에 보관된 데이터를 10가지 사전 구축된 배경 중 하나에 표시하며 "최신 뉴스" 알림으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응원, 야유, 의견, 비교로 관계를 형성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 - 영업팀

  

글로벌 고객 참여도 보고서
가장 큰 장애 요소 확인 (및 지우기)
Vonage에서 기업들이 장애요소 없이 효과적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과 선호사항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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