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서비스 컨택 센터
고객은 뛰어난 서비스를 기대하며 이는 기업의 희망 사항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기본에 불과합니다. Vonage 컨택 센터는 Salesforce 직원들이 항상 감동적인 맞춤형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슈퍼바이저 모니터링
상담원의 통화에 참여하거나 단순한 경청으로 위치에 관계없이 통화 가능한 상담원 또는 통화 중인 상담원을 파악하세요통화 녹음
회사 내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재현하는 데 필요한 교육을 지원하세요SLA 최적화 프로그램
통화 처리 방법에 따라 모든 상담 유형에 대한 라우팅 결정을 자동으로 변경하세요글로벌 오피스 보고
전 세계에서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업무 상황을 정확히 확인하고 주요한 성능 동향을 파악하세요.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 Cloud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 Clou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Dynamic Routing, Journey Insights Builder, 그리고 음성 분석 솔루션 Conversation Analyzer를 사용하여 음성, 개인 맞춤 경험을 선사하는 옴니 채널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 Cloud: 지금 시청
지능적인 대화형 음성 응답
맞춤형 통화에 전념할 수 있습니다
모든 대화를 개인적인 서비스로 만들어줍니다.- 동적 통화 라우팅, 지능형 IVR 및 옴니 채널 기능으로 고객을 적절한 목적지로 안내합니다
- 모든 채널에서 전체 참여 이력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긴밀한 Salesforce 통합
- 직원들이 문제를 조기에 해결하고 까다로운 대화를 순조롭게 진행하며 일상적인 질문에 통찰력을 더함으로써 남들과 차별화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옴니 채널
선명한 연결
이메일, 음성 및 소셜 미디어 사일로를 없애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대화하십시오. 상담원이 경청했다고 느낄 때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옴니 채널 기능, 독보적인 통신 인프라 및 탁월한 음성 품질을 통해 중요한 순간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고객에게 여러 채널에서 VIP가 된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대화를 분석하여
언제나 모든 직원이 적절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의 통합 도구는 모범 사례가 언제나 실현되도록 지원합니다.- 기록을 자동으로 기록 및 분석하여 직원이 핫 콜을 어떻게 처리하고 있는지 파악합니다
- 활동 추적 및 관리 도구를 통해 성공적인 접근법을 식별 및 에뮬레이트하고 확산시킬 수 있습니다
- 게임화로 직원이 모든 상담에 최선을 다하도록 독려합니다
서비스를 위한 Salesforce 기능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 - 고객 서비스

가장 큰 장애 요소 확인 (및 지우기)
Vonage에서 기업들이 장애요소 없이 효과적으로 고객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전 세계 5,0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뮤니케이션에서 최대 불만사항과 선호사항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하였고, 그 결과를 공유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