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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lesforce 관리자를 위한 컨택 센터

Vonage의 Salesforce 통합 Contact Center는 고객 통찰력과 상담원 활동을 단일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서 연결함으로써 채널에 관계없이 모든 대화를 고객 맞춤형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관리자에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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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llustration of abstract technology concepts.
Icon of a thumbs up.

Five stars

AppExchange 1위, 730개의 후기 보유
Puzzle piece

1.5 billion interactions powered

Salesforce 판매 및 서비스 클라우드 대상
Icon of a stylized cloud

프리미엄 파트너

Salesforce AppExchange 대상

Salesforce용으로 설계된 Vonage Contact Center의 성능 확인

Salesforce용으로 설계된 새로운 범주의 클라우드 컨택 센터 소프웨어.

Vonage Contact Center overview

관리자를 위한 Salesforce: 기능

상담원 관리 Salesforce UI 기반 관리 제어 기능으로 Salesforce 내에서 상담원을 관리합니다. 별도의 코딩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옴니 채널 라우팅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가 음성, Salesforce 이메일, 채팅, 단문메세지, 비디오, 소셜 채널을 동일한 비즈니스 로직을 사용하여 함께 라우팅합니다.
사용자 경험 Salesforce 사용자는 Salesforce 내에서 옴니 채널 대화가 가능하며 모든 채널의 가용성을 설정하고 대기 활동과 동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 및 분석 실시간 맞춤형 대시보드와 월보드를 사용하고 Salesforce 보고서에서 축적된 정보를 받습니다. 또한 Einstein을 사용하면서 Salesforce에 전달된 광범위한 음성 및 Salesforce 디지털 채널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Einstein Einstein Analytics와 Conversation Analyzer를 함께 사용하면 모범 사례 공유, 규정 준수 모니터링을 위해 가장 관련성이 높은 대화를 태그로 표시하고 분류하는 강력하고 사용이 간편한 대시보드를 통해 모든 고객 대화에서 숨겨진 통찰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챗봇 통합 Salesforce 전용 Vonage의 컨택 센터를 이용하여 챗봇 대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다른 채널을 관리하는 라우팅 규칙과 같은 규칙을 사용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고객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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