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콜센터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는 단순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이상의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강력한 콜센터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 중인 단일 업체에서도 훌륭한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50가지가 넘는 기능
올해 더 많은 전화를 받으려면 지금 전화하십시오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는 컨택 센터 솔루션이 아닙니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입니다. 전화가 끊임없이 울리고 있습니까? 문제없습니다! Vonage는 전화
시스템에 50가지가 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콜센터도 있습니다.
- 가상 안내원을 통해 강력한 전화 메뉴 시스템 IVR을 만들고, 적절한 부서나 개인에게 발신자를 라우팅하여 경험을 능률화하고, 휴일, 점심 시간, 근무 시간 외 통화에 대한 통화 라우팅을 쉽게 사용자 지정하십시오.
- 발신자가 자동으로 적절한 상담원에게 연결되도록 보다 자세한 옵션과 메시지 안내를 설정하십시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가요? 통화 대기열로 고객을 가상 대기실로 안내하십시오
- 연속성 통화로 외근 중이거나 비상 시 등
어느 때든 통화를 라우팅할 다양한 방법 중에서 선택해 보십시오
- 통화 그룹으로 복수의 내선번호로 착신 전환하고 그와 동시에 발신하십시오
- 안내원 콘솔로 한 번에 최대 50건의 통화를 효율적으로 처리하십시오

CX EXPRESS 및 CX ELEVATE
늘어나는 비즈니스 요구는 충족되어야 합니다.
몇 년 동안 구상만 해도 좋습니다. 작게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확장하십시오. 이는 사업체에 유익한 조언입니다. 더욱 탁월한 CX 및 상담원 경험을 위한 Vonage의 고급 단일 플랫폼 CRM 통합 콜센터 솔루션 CX Express 및 CX Elevate이 도와드리겠습니다.플랫폼 바깥에서 고급 음성 기능을 배포하고 내부에서 관리하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킬 기반 라우팅은 발신자에게 가장 가용성이 높은 상담원이 아닌 가장 유용한 상담원을 연결합니다
- 보고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고객 활동을 추적하고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그 밖의 많은 이점을 확보하십시오
- 대화형 음성 응답(IVR)과 회신 대기로 발신자의 시간을 존중함을 보여주고 통화 흐름을 관리하십시오
Vonage Contact Center
옴니 채널 컨택 센터와 같이 음성, 디지털 채널, 비디오 등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무언가를 찾고 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