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age 콜센터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는 단순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이상의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유연하고 확장 가능하며 강력한 콜센터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 중인 단일 업체에서도 훌륭한 고객 경험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브라우저에서 채팅을 통해 영업/서비스 상담원과 상호 작용하고 있는 사람의 그림.
Collage of product imagery including a video call, admin portal page and smartphone dialing screen.
50가지가 넘는 기능

올해 더 많은 전화를 받으려면 지금 전화하십시오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는 컨택 센터 솔루션이 아닙니다. 이 솔루션은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입니다. 전화가 끊임없이 울리고 있습니까? 문제없습니다! Vonage는 전화 시스템에 50가지가 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콜센터도 있습니다.

  • 가상 안내원을 통해 강력한 전화 메뉴 시스템 IVR을 만들고, 적절한 부서나 개인에게 발신자를 라우팅하여 경험을 능률화하고, 휴일, 점심 시간, 근무 시간 외 통화에 대한 통화 라우팅을 쉽게 사용자 지정하십시오.
  • 발신자가 자동으로 적절한 상담원에게 연결되도록 보다 자세한 옵션과 메시지 안내를 설정하십시오.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인가요? 통화 대기열로 고객을 가상 대기실로 안내하십시오
  • 연속성 통화로 외근 중이거나 비상 시 등 어느 때든 통화를 라우팅할 다양한 방법 중에서 선택해 보십시오
  • 통화 그룹으로 복수의 내선번호로 착신 전환하고 그와 동시에 발신하십시오
  • 안내원 콘솔로 한 번에 최대 50건의 통화를 효율적으로 처리하십시오
Contact Center Integrated Experience
CX EXPRESS 및 CX ELEVATE

늘어나는 비즈니스 요구는 충족되어야 합니다.

몇 년 동안 구상만 해도 좋습니다. 작게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확장하십시오. 이는 사업체에 유익한 조언입니다. 더욱 탁월한 CX 및 상담원 경험을 위한 Vonage의 고급 단일 플랫폼 CRM 통합 콜센터 솔루션 CX Express 및 CX Elevate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플랫폼 바깥에서 고급 음성 기능을 배포하고 내부에서 관리하는 것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스킬 기반 라우팅은 발신자에게 가장 가용성이 높은 상담원이 아닌 가장 유용한 상담원을 연결합니다

  • 보고 대시보드를 활용하여 고객 활동을 추적하고 데이터를 동기화하고 그 밖의 많은 이점을 확보하십시오
  • 대화형 음성 응답(IVR)과 회신 대기로 발신자의 시간을 존중함을 보여주고 통화 흐름을 관리하십시오
Vonage Contact Center screen share Contact Centre
Vonage Contact Center
옴니 채널 컨택 센터와 같이 음성, 디지털 채널, 비디오 등을 통해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할 수 있는 훨씬 더 강력한 무언가를 찾고 계십니까?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