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방식의 최종 단계 변혁

옴니 채널 커뮤니케이션으로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 선호도에 중점을 두는 Vonage API(이전 Nexmo)가 그 시작입니다. 이제 비디오 및 고객 통찰력은 물론 AI, 프로그래밍 가능 음성, WhatsApp과 Viber를 통한 양방향 메시지까지 모든 고객 상호 작용에 직접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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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ylized illustration of mobile phone with ringing bell and speech bubble pop up. A figure emerging from the speech bubble delivering packages.

가장 간단한 거래에서도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경험을 구축합니다.

Building with plus sign
AI 지원 컨택 센터로 비용 절감

WebRTC를 활용한 컨택 센터 활성화

컨택 센터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대화를 한 곳에서 유지합니다.
  • CRM 통합으로 상담원 생산성 향상
  • 간단한 브라우저를 통해 여러 지역에 원격 상담원 또는 컨택 센터 추가
  • 값비싼 전화 및 PBX 시스템을 배포,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Pictogram of four stars and an check mark indicating successful verification.
고객과의 원격 소통

보안 간소화

단문메세지 또는 음성 코드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자를 인증합니다.
  • 단문메세지 및 음성 관리 등 모든 2FA 요구에 단일 API를 사용합니다
  • 전화번호를 통한 고객 접촉으로 2FA 요구 사항을 간소화합니다
  •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코드가 생성됩니다. 단일메세지-음성 장애 조치도 지원됩니다.
  • 성공한 전환에 대해서만 지불
Interlocking chat bubbles
고객 알림과 참여

단문메세지, MMS 및 SNS 채팅 앱을 통해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편리한 문자 또는 통화로 고객에게 알림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합니다.
  • 적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문자 또는 통화로 약속이나 전달을 확인하고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키지 못한 약속, 전송 시도 및 고객 지원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을 줄입니다
  • 미디어 리치 기능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관계를 강화합니다
Pictogram of a hand with a heart in it.
실시간 감성 분석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

실시간 통찰력과 감정을 참조하여 의사 결정, 지원 및 성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 상황을 최소화한 후 에스컬레이션합니다
  • 상담원 역량을 더 빠르게 강화합니다
  • 교육 프로그램, 고객 충성도 등의 영향을 정량화합니다
Aramex Logo 고객 사례
물류 거대 기업인 Aramex , Vonage API로 최종 단계 배송 혁신
Aramex가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WhatsApp으로 글로벌 고객과 어떻게 소통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Stylized illustration of mobile phone with ringing bell and speech bubble pop up. A figure emerging from the speech bubble delivering packages.

옴니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최종 단계 배송 문제 해결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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