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방식의 최종 단계 변혁
옴니 채널 커뮤니케이션으로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 선호도에 중점을 두는 Vonage API(이전 Nexmo)가 그 시작입니다. 이제 비디오 및 고객 통찰력은 물론 AI, 프로그래밍 가능 음성, WhatsApp과 Viber를 통한 양방향 메시지까지 모든 고객 상호 작용에 직접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가장 간단한 거래에서도 더 많은 것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를 기대 이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경험을 구축합니다.
AI 지원 컨택 센터로 비용 절감
WebRTC를 활용한 컨택 센터 활성화
컨택 센터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으며 고객 대화를 한 곳에서 유지합니다.- CRM 통합으로 상담원 생산성 향상
- 간단한 브라우저를 통해 여러 지역에 원격 상담원 또는 컨택 센터 추가
- 값비싼 전화 및 PBX 시스템을 배포, 구성하지 않아도 됩니다
고객과의 원격 소통
보안 간소화
단문메세지 또는 음성 코드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자를 인증합니다.- 단문메세지 및 음성 관리 등 모든 2FA 요구에 단일 API를 사용합니다
- 전화번호를 통한 고객 접촉으로 2FA 요구 사항을 간소화합니다
-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코드가 생성됩니다. 단일메세지-음성 장애 조치도 지원됩니다.
- 성공한 전환에 대해서만 지불
고객 알림과 참여
단문메세지, MMS 및 SNS 채팅 앱을 통해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편리한 문자 또는 통화로 고객에게 알림을 제공하고 함께 소통합니다.- 적시 알림을 제공합니다
- 고객이 문자 또는 통화로 약속이나 전달을 확인하고 일정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키지 못한 약속, 전송 시도 및 고객 지원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을 줄입니다
- 미디어 리치 기능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관계를 강화합니다
실시간 감성 분석
최고의 고객 경험 제공
실시간 통찰력과 감정을 참조하여 의사 결정, 지원 및 성과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상황을 최소화한 후 에스컬레이션합니다
- 상담원 역량을 더 빠르게 강화합니다
- 교육 프로그램, 고객 충성도 등의 영향을 정량화합니다

물류 거대 기업인 Aramex , Vonage API로 최종 단계 배송 혁신
Aramex가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여 WhatsApp으로 글로벌 고객과 어떻게 소통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옴니 채널 고객 커뮤니케이션으로 최종 단계 배송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