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sages API
메시징 전략을 더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Vonage Messages API(이전 Nexmo)는 단문메세지, MMS, RCS, 인기 있는 SNS 채팅 앱과 통합되므로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채널을 통해 함께 소통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기능과 빠른 결과까지 더해져 매력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채팅 경험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메시징 채널 제공
SMS는 인상적인 열람율을 자랑합니다. 자체 앱 내에서 텍스트 기반 대화를 통해 고객과 계속 연결되고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전달하십시오.
RCS(리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활용하면 손쉽게 고객과의 풍부하고 매력적인 브랜드 상호 작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WhatsApp을 통해 알림, 업데이트 등을 쉽게 제공하여 고객 경험을 강화하십시오.
Facebook Messenger를 통해 채팅하거나 이미지와 QR 코드를 보내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과 소통하십시오.
사진은 말보다 전달 효과가 더 큽니다. MMS를 통한 시각적 요소와 이미지로 고객 서비스 메시지와 알림을 강화하십시오.
Viber 서비스 메시지를 통해 고객과 연결하고 소통하십시오. 메시지와 이미지를 보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메시지 API에 의한 고객 중심 서비스 유지
Vonage Messages API를 사용하면 고객이 선호하는 메시징 및 SNS 플랫폼에서 고객에게 연락해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메시징 API는 고객이 있는 곳에서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줄 뿐 아니라, 다음과 같은 이점도 제공합니다.
- 실시간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과의 소통 향상
소셜 플랫폼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원활한 소셜 미디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지원 비용 절감 및 고객 경험 향상
- 상황에 맞는 미디어 리치 대화 제공

고객이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API 메시지 서비스
API 메시징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중요한 업데이트, 경고 및 알림을 보내고, 고객이 선호하는 메시징 및 소셜 플랫폼에서 회신을 받을 수 있습니다.
Vonage Messages API를 활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이 한결 쉬워집니다.
지속적인 고객 참여를 위해 적시에 고객 알림을 제공합니다
- 지키지 못한 약속, 전송 시도 및 고객 지원 비용을 최소화하여 비용을 줄입니다
- 고객이 선호하는 메시징 및 SNS 플랫폼으로 일정을 확인하거나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미디어 리치 기능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관계를 강화합니다

대규모의 손쉬운 고객 검증
Vonage Messages API의 모든 이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상호 작용에서 안전과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Verify API를 사용하면 장애 조치 워크플로 및 내장된 사기 방지 기능과 함께 SMS, 음성, WhatsApp, 이메일 및 Silent Authentication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에서 이중 인증(2FA)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 API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관리
교차 채널 고객 상호 작용을 통해 수많은 유용한 데이터, 정보 및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Reports API를 사용하면 하나의 강력한 API를 통해 모든 채널에 대한 보고를 유연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간편하게,
서비스 보장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중재
캠페인 테스트 및 측정
업셀링 및 크로스셀링 기회 포착
부정사용 및 과잉 상황에 조치 수행
고급 보고 기능으로 일반 사용자 경험 향상
CDR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유한 대시보드를 만들어 보세요
Vonage와 함께 고유한 브랜드를 구축할 준비가 되셨나요?
스팸성 메시지나 전화를 받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시나요? Vonage 솔루션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세요.
필요한 모든 메시징 API 특징과 기능
Vonage Messages API는 탁월한 고객 경험 제공, 내부 워크플로 간소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Communications API 제품군의 일부입니다. 포괄적인 메시징 API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일 API로 메시지 확장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 등 고객이 선호하는 SNS 채널을 통해 접촉하며 여러 API를 관리해야 하는 수고를 덜어줍니다.비용 효과적인 채팅 경험 제공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메시징 비용을 절감합니다. 팀과 고객 모두 가장 낮은 비용으로 자유롭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빠른 통찰력 확보
Vonage Dispatch API로 메시징 전달을 최적화합니다. 유연한 로직, 실시간 통찰력, 신뢰할 수 있는 장애 조치로 비용 효과적인 전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Vonage Dispatch API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능으로 사용자를 사로잡습니다
멀티미디어 메시징(비디오, 오디오 및 지리적 위치)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Messages API Sandbox
Messages API Sandbox에 가입하고 WhatsApp, Viber 서비스 메시지 또는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여 구축하려는 모든 API 메시징 서비스를 쉽게 개발하고 테스트해 보십시오. 등록메시지 보안 유지
JWT 인증을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십시오. 서명된 콜백 기능을 사용하면 수신 메시지 유효성 검증이 추가되어 소셜 메시지의 보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단일 이벤트 콜백
타임스탬프, 전달 상태, 가격 및 오류 상태를 포함하는 세부적인 메시징 결과를 제공합니다.보안
API 호출과 JWT 인증으로 민감한 고객 데이터를 보호합니다.Adaptive Routing™
간편한 메시지 경로 변경과 함께 전달을 최적화합니다.

메시징 API FAQ
Messaging API(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는 애플리케이션을 메시징 서비스 및 채널에 원활하게 연결하는 수단입니다. Messaging API를 사용하면 단문메시지, RCS,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및 다른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앱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앱과 앱을 지원하는 기업이 사용자가 선호하는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고객)와 직접 소통할 수 있습니다. Messages API가 정확히 어떤 채널을 통합할 수 있는지는 API에 따라 다릅니다. Vonage Messages API는 단문메시지, RCS, WhatsApp, Facebook Messenger, Viber 서비스 메시지 등을 통합합니다.
옴니채널 메시징은 기업이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원활한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고객은 원하는 채널에서 대화를 이어 갈 수 있고, 대화의 흐름을 잃지 않고 채널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옴니채널'은 현대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개념입니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있는 상황에서, 고객은 고객에게 가장 편리한 곳에서 브랜드를 만나고자 합니다. Messaging API는 기업이 다양한 텍스트 기반 채널을 앱에 통합하여 현대 소비자의 옴니채널 수요를 더 잘 충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원활한 옴니채널 메시징 경험을 제공하면 고객과 기업 모두에게 상당한 이점이 있습니다. 고객의 관점에서 보면, 질문을 여러 번 반복해야 하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도 경험에 큰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옴니채널 메시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의 관점에서 보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언제나 좋은 결정입니다. 고객 충성도와 유지율이라는 이점 외에도, 옴니채널 메시징은 추가적인 장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선호하는 메시징 채널을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거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하면, 콜센터 상담원의 부담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메시징도 앱 내 업셀링과 크로스셀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MS API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소프트웨어에 SMS 메시징을 통합하는 인터페이스 또는 커넥터입니다. 메시징 API와 매우 유사하지만 단문메시지 메시징만 지원하며, Vonage Messages API와 같은 Messaging API는 단문메시지뿐만 아니라 WhatsApp 및 Facebook Messenger 같은 다른 채널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요약: 모든 SMS API는 Messaging API에 속하지만, 모든 Messaging API를 SMS API라고 할 수는 없습니다.
Messaging API의 비용은 제공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가격을 평가할 때,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공업체를 찾아보세요. 예를 들어, Vonage Messaging API 가격은 사용한 만큼 지불하는 방식이며, 대화나 메시지당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