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sApp Business API로 고객 경험 향상
WhatsApp에서 알림, 고객 서비스 메시지 및 고객에게 필요한 필수 정보를 전송합니다. WhatsApp 챗봇을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Vonage API는 WhatsApp 소프트웨어의 호스팅 및 확장에 대한 복잡성을 줄여주므로 사용자가 고객 경험 향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Vonage API는 WhatsApp 대화 확장의 복잡성을 숨깁니다.
Vonag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Vonage API 및 연결 서비스에 유연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구축하거나 통합하십시오.채팅 보안
Vonage에서 모바일 장치에 이르기까지 WhatsApp 엔드투엔드 암호화로 민감한 정보를 보호할 수 있으며, WhatsApp용 가상 번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위치 기능
사용자에게 위치 정보를 제공하도록 하면 관련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전달률 향상
단문메세지로의 장애 조치 기능으로 전달률을 최적화하고 콜백으로 실시간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Messages API를 활용한 기업의 소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Messages API Sandbox를 사용하여 테스트
Messages API Sandbox를 통해 WhatsApp을 사용하여 구축하려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테스트하십시오. 이제 WhatsApp 개발자는 WhatsApp 도구와 WhatsApp API를 포함한 전체 Vonage 제품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 참여 경험 설계, 제작 및 배포
Vonage의 로우코드 대화 설계 도구를 통해 개발자와 비개발자 모두가 자연어로 동작하는 고객 참여 환경을 만들고 배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Reports API를 통해 고객 커뮤니케이션 데이터 관리
하나의 강력한 API에서 모든 채널에 대한 유연한 보고
서비스 보장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중재
캠페인 테스트 및 측정
업셀링 및 크로스셀링 기회 포착
부정사용 및 과잉 상황에 조치 수행
고급 보고 기능으로 일반 사용자 경험 향상
CDR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유한 대시보드를 만들어 보세요
Vonage와 함께 고유한 브랜드를 구축할 준비가 되셨나요?
스팸성 메시지나 전화를 받고 싶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메시지를 고객에게 보내시나요? Vonage 솔루션을 확인하여 여러분의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세요.
"[Vonage API]와 제휴를 통해 Contact Center를 찾는 고객 문의 횟수가 감소될 것이며, 새로운 배송 지침, 위치 공유 및 최종 단계 선호도에 대한 온디맨드 맞춤 고객 상호작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