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esforce CTI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최고의 CTI 솔루션은 기능면에서만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이들 솔루션은 디지털 전략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거나 광범위한 디지털 전략을 따르는 경우 모두 비즈니스 프로세스 구성에 도움을 줍니다.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팀과 영업팀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바른 CTI 선택이 필수적인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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뛰어난 고객 서비스

고객을 위한 CTI의 가치

고객 경험이 브랜드 차별화 요인으로서 곧 가격, 제품보다 중요해질 것이라는 것은 기정 사실입니다. 경쟁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서는 고객 경험에 집중해야 합니다.
  • 데이터를 사용하여 최적의 상담원에게 지능적으로 통화를 연결합니다
  • 자동 화면 팝 기능으로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모든 채널에서 지능적인 맞춤형 대화에 참여합니다
  • 고객이 신뢰하는 안전한 지불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 통합 음성 분석 기능으로 품질 관리와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 팀과 Salesforce 간의 자유로운 데이터 전달이 가능합니다
Chatbot wearing a headset.
효율성

서비스팀과 영업팀을 위한 CTI의 가치

친숙한 단일 CRM으로 상담원을 관리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이제 빠른 온보딩이 가능하고 모든 통화를 저장할 수 있으며 데이터 가시성을 확보하고 복잡한 워크플로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클릭 한 번으로 전화 걸기, 받기는 물론 전달까지 가능합니다
  •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디지털 보이스메일을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 통화 데이터와 녹음본을 Salesforce에 자동으로 기록하고 동기화합니다
  • 상세 통화 통계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통합 음성 분석 기능으로 강력하고 이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하고 적응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Padlock signifying security
보안과 유연성

비즈니스를 위한 CTI의 가치

비즈니스를 원하는 속도로 안전하게 확장시킵니다.
  • IT 간접 비용 최소화
  • 생산성 극대화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플러그인 제거
  • 시내 통화 비용으로 전세계 국제 통화 품질 보장
  • ISO 27001, PCI DSS, SOC 2 유형 II로 데이터 보호
  • GDPR 준수 역량 확보
Bar graph with up arrow
만족도와 충성도가 높은 고객

수익성을 위한 CTI의 가치

영업팀과 서비스팀에 비즈니스 발전에 필요한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CTI를 통해 고객 참여율을 향상시키고 직원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유연하고 지능적인 전화 통화 기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신규 비즈니스 증가
  • 고객 이탈 감소
  • 직원 유지 향상
  • 재해 복구 기능 향상으로 업무 중단 위험 감소
  • 프로세스 자동화로 효율성 향상
  • 구식 전화 통신 기술 비용 상쇄
수신 음성 커뮤니케이션과 Salesforce 디지털 채널을 고객 데이터에 따라 동적으로 라우팅합니다.
사용자가 컨택 패드를 사용하여 Salesforce에서 개별 통화를 하거나 컨퍼런스 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자동 화면 팝 기능으로 Salesforce 개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alesforce 개체에서 편리하게 클릭 투 다이얼 방식을 선택하거나 미리보기, 자동 모드에서 자동 전화 걸기를 사용합니다.
모든 활동을 자동으로 보관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교육, QA 및 규정 준수를 지원합니다.
셀프 서비스 기능으로 라우팅 속도를 향상시키고 통화 대기 시간을 단축시켜 필요 인원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이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여 고객 경험과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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