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새로운 여행 경험을 재정의합니다.
여행 산업에 대한 새로운 정의로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 선호도에 중점을 두는 Vonage API가 그 시작입니다. 이제 여행객과의 모든 상호 작용에 음성, 비디오, 고객 통찰력은 물론 인증, 부정사용 적발, 자동 알림까지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예약 관리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소셜 네트워크로 고객을 찾아갑니다.
고객이 예약한 항공편, 숙박 등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직접 추적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평생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 멀티미디어 메시징으로 여행 경험 향상
- 단문메세지, MMS,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등을 통한 고객과의 대규모 소통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서비스
고객 소셜 네트워크 참여
WhatsApp, Facebook Messenger 등에서 여행 고객을 찾아갑니다.- 실시간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과의 소통 향상
- 지원 비용 절감
- 고객에게 중요한 플랫폼에서의 기업 인지도를 강화합니다.
- 고객을 위한 풍부한 브랜드 경험 창출
부정사용 적발 및 단계적 인증
부정사용 방지와 보다 향상된 경험 제공
부정사용 사례를 적발하고 필요에 따라 단계적 인증을 수행합니다.- 부정사용 거래 방지
- 여행객 장애 요인 감소
- 고객의 충성도를 확인합니다
- Vonage Number Insight 및 Vonage Verify와 통합
음성 기반 중요 알림
중요 정보 제공
전화 통화로 중요한 글로벌 여행 알림을 전달합니다.- 지속적인 전화로 알림 내용을 듣게 될 가능성 증가
- 간단한 대화형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과의 동기화로 수신 확인 가능
- 수신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예비 연락처로 알림 전달
인앱 메시징
컨텍스트를 대화로 전환합니다
여행 웹 또는 모바일 앱에서 원활하고 고유한 채팅 경험 생성- 장치 간 채팅
- 유용한 고객 통찰력 확보
- 보다 의미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고객 여정 동참
인앱 보이스
앱에서 직접 전화 걸기
인앱 보이스로 자체 앱에서 대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컨택 센터 지원
- 통화 녹음, 분석 및 컨텍스트 검토
- 인공 지능 봇 등 타사 벤더와 실시간으로 통합합니다.

Roadmap, Vonage SMS API로 출장 여행자들의 편리한 여행 지원
Roadmap과 Vonage가 40개국 60만 사용자의 여행을 어떻게 간소화시키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