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성 향상
개인 맞춤형 방식으로 기업과 연결 방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질문하고, 개인 맞춤형 제품 추천을 받고, 판매 후 지원 관련 문의에 대한 즉각적인 응답을 받습니다. Jumper.ai를 사용하면 고객의 기대치를 뛰어넘고 Facebook, Instagram, WhatsApp, iMessage 등을 통해 들어오는 FAQ, 고객 의견 및 메시지에 즉각적인 응답을 자동으로 제공하세요.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 지원
고객 지원력 확보
제품 가격, 성분, 배송, 주문 상태, 반품 정책, 설치 지침 등과 같은 모든 유형의 고객 문의에 자동 응답을 통해 지원력을 확보하고 즉각적인 응답을 제공하세요.보다 양질의 응답 제공
DialogFlow를 연결하고 고객 문의에 사용될 수 있는 맞춤법 오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단어와 구문으로 자동 응답을 교육하여 양질의 응답을 제공하세요.비즈니스 목표 추진
고객의 행동을 유도하여 비즈니스 목표 추진 라이브 채팅, 제품 구매, 컬렉션 탐색 또는 안내 봇 흐름 트리거 등의 다양한 조치를 응답에 첨부하세요.신뢰와 신용 쌓기
개인 메시지를 확인 지침을 함께 제공하면서 고객 의견에 응답하여 고객 신뢰와 신용을 구축하세요.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결실 증대

제품 구매 고려 유도
받는 쪽지나 소셜 게시물 및 광고에 대한 댓글에 빠르게 응답하여 신뢰를 쌓고 제품 구매에 대한 고려를 유도하세요. 고객을 지원하고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질문에 즉각적으로 응답하여 판매 기회를 증대하세요.

캠페인 참여도 증대
신제품 출시, 무료 샘플 배포, 콘테스트 진행 등, 행사의 종류에 관계없이 특별 혜택 또는 자세한 정보를 메일로 수신하도록 게시물, 광고 및 라이브 동영상에 댓글을 달도록 권장하여 캠페인 참여도를 높이세요.

온라인 커뮤니티 구축
팬들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필요할 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층을 확대하고 고객 기대치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