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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nage Contact Center로 활발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Prospa

시드니에 본사를 둔 Prospa는 소규모 기업이 대출을 쉽게 신청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with Salesforce 통합은 클라우드 기반 혁신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합니다.

Shot of an unrecognizable businesswoman using a digital tablet with graphs on it in a modern office
Puzzle piece

과제

Prospa는 사용이 간편하고 Salesforce와 완벽하게 통합되는 전화 통신 서비스 파트너가 필요했습니다. 다른 업체는 Prospa 요구에 "너무 투박한" 플러그인을 사용했습니다.
Lightbulb

해결책

Vonage Contact Center
Key

결과

- Salesforce와 Vonage의 통합 용이 - 실시간 영업 및 비즈니스 보고로 신규 고객 확보 촉진 - Vonage Contact Center에 맞는 간편한 시스템 설정 - 클라우드 기반 혁신.

금융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Prospa는 금융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으로 오스트레일리아인들의 금융 경험을 근본적으로 바꿔준 오스트레일리아를 대표하는 온라인 기업 대출업체로 빠르게 성장했습니다. 95%에 달하는 인상적인 기업 고객 만족도는 Prospa의 성공을 입증하는 증거입니다. 이제 기업 대출을 이전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Prospa의 직원 수는 처음 12명에서 47명까지 늘어났으며 2015년 말까지 80명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는 2013년부터 Prospa의 3개 전화 영업팀(신규 고객 확보, 고객 유지, 채널 파트너)을 위한 기술을 제공해 왔습니다. 이들 팀은 매월 8,000여 건의 발신 통화와 2,000건의 착신 통화를 진행하고 있지만 이 수치는 앞으로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Vonage Contact Center의 장점

Prospa 창립자이자 공동 CEO인 Beau Bertoli와 그의 파트너 Greg Moshal은 2012년 Prospa를 함께 만들었으며 산업 변혁에 대한 자신들의 철학을 함께 하는 공급업체와의 협력을 희망했습니다. Beau는 “Vonage의 기술 역량을 보고 크게 놀랐습니다. 업계의 선구자가 되고자 하는 우리들의 철학에 부합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변혁을 시도하고 있다면 Vonage는 컨택 센터 기술에서 같은 시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Vonage 이용에 따른 Prospa의 명확한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손쉬운 Salesforce 및 Vonage 통합

Beau는 세부 검토 후 salesforce.com을 선택했습니다. “전화 통신 등 당사가 구축하려는 기술의 기반이 될 수 있는 CRM 시스템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Beau는 또한 통신사 선정에 있어서는 “일부 Vonage 경쟁업체의 경우 Salesforce와 통합이 약간 용이하지 않은 플러그인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비교 결과, Vonage는 완벽한 성능을 발휘했습니다.

실시간 판매 및 비즈니스 보고로 신규 고객 확보 촉진

Salesforce와 Vonage의 조합으로 Prospa 영업팀의 모든 전화 통신 활동이 고객 기록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제 영업 관리자는 팀원의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au는 “보고 기능은 매일 매 순간 사용됩니다. 팀의 성과를 뚜렷하게 보여주므로 영업팀에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감을 불어 넣어줄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Prospa의 현재와 미래 성장을 모두 지원하는 확장성

Vonage의 클라우드 컨택 센터 기술은 사내 장비 활용 측면에서 Prospa에 큰 이점을 가져다 줍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기존 기술을 활용하여 10,000 ∼ 50,000건의 통화가 아닌 100,000건의 통화를 처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

Vonage의 환상적인 지원

Vonage 이용에 따른 주요 차별화 요인은 Prospa에 제공되는 지원 수준이었습니다. Beau는 “어떤 기술 통합이나 몇몇 문제를 야기하기 마련입니다. 전화 통신 벤더를 선택한 기준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어떤 서비스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가 였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Prospa가 Vonage에 대해 한 번도 실망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Vonage의 서비스 지원은 항상 당사의 기대에 부합해 왔습니다. Vonage는 대기업으로서 어떤 문제도 해결해줄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Beau는 또한 Vonage 어카운트팀과 Prospa의 협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Vonage의 담당 계정 관리자는 당사의 비즈니스를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며 처음부터 지금까지 멋진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적인 통화 라우팅으로 고객 경험 향상

Prospa는 기하급수적인 사업 성장에 따라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여 고객 기록을 토대로 담당 계정 관리자에게 통화를 라우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이 전화를 걸어오면 해당 어카운트를 가장 잘 이해하는 사람과 연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6가지 간편한 Vonage Contact Center 시스템 설정. Prospa가 Vonage를 선택한 데 따른 또 다른 이점은 통화 번호, 흐름, 보고서를 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Beau는 "5일 동안 진행되는 전문가 서비스나 IT 지원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 사용 방법이 정말 간편했습니다.”라고 평가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는 필요에 따라 쉽고 원활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혁신

Vonage Contact Center는 클라우드 기반 제품으로서항상 고객을 위한 최신 상태를 유지합니다. Beau는 Prospa가 얻는 이점을 특히 강조하며 “이는 Vonage가 혁신을 이룰 때마다 우리도 그 혜택을 보게 됨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합니다. Prospa는 자동 전화 걸기, 게임화와 관련된 Vonage의 혁신이 자사에도 통합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Prospa의 비즈니스 확장에 따라 신규 사용자를 아주 쉽게 추가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인터페이스 덕분에 Prospa의 신규 팀원이 Vonage Contact Center를 사용하는 데 최소 수준의 교육만 필요하며 새로운 고객과도 즉시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Vonage의 기술 역량을 보고 크게 놀랐습니다. 업계의 선구자가 되고자 하는 우리들의 철학에 부합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변혁을 시도하고 있다면 Vonage는 컨택 센터 기술에서 같은 시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Beau Bertoli(Prospa 창립자 겸 공동 CE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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