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대화형 AI로 지능형 고객 경험 확장

대화형 AI의 힘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 워크플로를 최적화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Vonage가 지원해 드립니다.

 
compilation of images, including a contact center agent, a screenshot of vonage contact center on a desktop and mobile device, and the vonage logo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은 대화형 AI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Lightbulb

시장 출시 가속화

직접 구축하는 경우 코드가 없는 시각적 도구를 사용하여 새 스크립트를 쉽게 배포하고 실시간으로 IVR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erson talking

전화 통신 교육

음성 텍스트 변환 모델은 산업별 오디오를 기반으로 구축 및 교육되어 고객 음성 상호 작용을 위한 시장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2 people shaking hands

자연어 이해(NLU)

당사의 NLU 엔진은 일상적인 고객 및 상담원 음성 통화의 복잡성을 이해하도록 고유하게 구축되었습니다.
Electrical plug

연결된 통화 흐름

가장 널리 사용되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의 기본 통합을 활용합니다. API를 활용하여 문서 작업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collage of photos showing woan on laptop working, person doing video call on mobile device, mand and woman looking at a laptop, and a contact center agent smiling and talking into his headset
AI Virtual Assistant

고객이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비서로 즉각적인 답변과 만족 제공

모든 언어로 된 AI 강화 음성 기반 대화를 통해 모든 고객 전화에 즉시 응답합니다.

image that depicts call center agents in front of their computer
Contact Center 보강

기존 플랫폼을 교체하지 않고 컨택 센터 인텔리전스 향상

음성, SMS, 채팅 등을 위한 API와 같은 실시간 AI, 새로운 채널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빌딩 블록을 쉽게 통합하여 신속하게 혁신하고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Image of Vonage Contact Center Conversation Analyzer Dashboard
대화를 분석하여

대화 지능을 활용하여 인간 상호 작용을 지속적으로 최적화

CRM 내의 대화 데이터는 성과를 개선하고, 규정 준수를 보장하며, 모범 사례를 찾고,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컨텍스트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
Communications API

프로그래밍 가능한 구성 요소에 대한 접근성으로 성공적인 고객 경험 지원

   

  • Voice AP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WebSockets 미디어 스트림으로 구동되는 AI 커넥터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맞춤화된 셀프 서비스 및 분석 도구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 120개 이상의 언어로 음성 인식 음성 봇을 빠르고 쉽게 배포하여 고객 셀프 서비스를 강화하십시오.

  • 당사의 광범위한 파트너 솔루션 중에서 선택하여 더욱 혁신적이고 고유한 컨택 센터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Illustration of pizza delivery service using app.
고객 사례

“고객들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방식으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유일한 차이는 인간이 아닌 AI 시스템과의 상호작용이라는 점입니다. Novo Labs 시스템은 고객에게 이전 주문을 재주문하거나 개인 취향에 맞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Jeff Loukas Co-founder and Chief Product Officer, Novo Labs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