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AI로 지능형 고객 경험 확장
대화형 AI의 힘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직원 워크플로를 최적화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Vonage가 지원해 드립니다.

Vonage Communications Platform은 대화형 AI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시장 출시 가속화
직접 구축하는 경우 코드가 없는 시각적 도구를 사용하여 새 스크립트를 쉽게 배포하고 실시간으로 IVR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전화 통신 교육
음성 텍스트 변환 모델은 산업별 오디오를 기반으로 구축 및 교육되어 고객 음성 상호 작용을 위한 시장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자연어 이해(NLU)
당사의 NLU 엔진은 일상적인 고객 및 상담원 음성 통화의 복잡성을 이해하도록 고유하게 구축되었습니다.연결된 통화 흐름
가장 널리 사용되는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과의 기본 통합을 활용합니다. API를 활용하여 문서 작업 시간을 줄이고 효율성을 높입니다.
고객이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비서로 즉각적인 답변과 만족 제공
모든 언어로 된 AI 강화 음성 기반 대화를 통해 모든 고객 전화에 즉시 응답합니다.
기존 플랫폼을 교체하지 않고 컨택 센터 인텔리전스 향상
음성, SMS, 채팅 등을 위한 API와 같은 실시간 AI, 새로운 채널 및 프로그래밍 가능한 빌딩 블록을 쉽게 통합하여 신속하게 혁신하고 고객을 만족시킵니다.

대화 지능을 활용하여 인간 상호 작용을 지속적으로 최적화
CRM 내의 대화 데이터는 성과를 개선하고, 규정 준수를 보장하며, 모범 사례를 찾고, 고객 만족도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컨텍스트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구성 요소에 대한 접근성으로 성공적인 고객 경험 지원
Voice API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WebSockets 미디어 스트림으로 구동되는 AI 커넥터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맞춤화된 셀프 서비스 및 분석 도구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120개 이상의 언어로 음성 인식 음성 봇을 빠르고 쉽게 배포하여 고객 셀프 서비스를 강화하십시오.
당사의 광범위한 파트너 솔루션 중에서 선택하여 더욱 혁신적이고 고유한 컨택 센터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고객들은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함께 원하는 방식으로 음식을 주문합니다. 유일한 차이는 인간이 아닌 AI 시스템과의 상호작용이라는 점입니다. Novo Labs 시스템은 고객에게 이전 주문을 재주문하거나 개인 취향에 맞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