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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ice API

단순한 전화 통화에 그치지 않습니다. 

 

Vonage 프로그래밍 가능 Voice API로 대화 진행은 물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컨텍스트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WebRTC 및 PSTN 통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음성 기능으로 혁신, 간소화 및 확장을 지원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안정적인 글로벌 통신사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초 단위로 비용이 청구되므로 사용한 만큼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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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기업들의 Voice API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image that depicts the Vonage Contact Center and its language support for Salesforce Service Cloud Voice
AI 연동 및 사용

프로그래밍 가능 Voice API를 통해 AI와 자동화된 맞춤형 고객 상호작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음성 봇부터 대화식 맞춤형 AI와 분석까지, Vonage는 워크플로를 최적화하면서 고객 경험을 차별화할 수 있는 도구와 가이드 및 손쉬운 통합을 제공합니다.

  • 음성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음성 인식을 사용해서 120개 이상의 언어로 간편한 셀프 서비스를 구축하십시오.

  • 인공 지능 봇 등 다른 벤더 솔루션들과 실시간으로 쉽게 통합하십시오.

  • AI Studio는 개발자와 비개발자 모두가 자연어로 동작하는 고객 참여 환경을 만들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로우 코드 대화 설계 도구입니다. AI Studio는 Vonage가 설계하고 배포한 관리형 솔루션으로 제공됩니다.

Laptop image with a still frame of a woman using a mobile app

브랜드 통화

고객이 앱과 웹사이트에서 쉽고, 편리하고, 안전한 임베디드 음성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이름, 로고, 통화 사유를 수신자의 잠금 화면에 직접 표시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여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 앱 로그인을 통해 고객을 인증하여 연결을 단순화하십시오.

  • 담당 부서 또는 컨택 센터로 바로 연결되는 다이렉트 클릭 투 콜로 로봇 IVR을 강화하고 보완하십시오.

A smiling father holding a sleeping child while using a mobile phone

고객들은 AI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4년 Vonage 글로벌 고객 참여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의 80%가 최근 AI 도구를 사용했으며, 대다수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기꺼이 사용하려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oice API를 활용하면 몇 가지 가장 일반적인 문제점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63%는 전화가 연결되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 불만을 토로합니다. Vonage AI Studio의 독점 NLU 엔진과 결합된 반응형 Voice API는 고객이 대기하지 않고도 필요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59%는 음성/전화로 연락할 수 없는 기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Vonage Voice API는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하며, 감정 분석과 자연어 이해(NLU)를 지원하므로 발신자가 실제 상담원과 통화해야 할 경우, 필요에 따라 상담원에게 연결하거나 콜백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 54%는 선호하는 언어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프리칸스어부터 줄루어까지 120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Vonage Voice API는 해당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없어도 언제나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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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크레딧으로 지금 개발을 시작하십시오. 신용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Screen grab of the API Developer Center showing code that can be copied for use.
Illustration of a globe with people figures and chat bubbles
유연한 경험

음성 통화 API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맞춤화하고, 차별화하세요.

Voice API를 사용하면 여러 언어, 글로벌 규모로 IP 음성 및 PSTN 통화 경험을 확장하는 상호 연결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래밍 가능한 SIP로 매끄러운 통신을 제공하십시오. 다중 채널 녹음, IVR, 텍스트-음성 변환, AI 통합을 위한 WebSocket 연결, 상황별 대화 기능과 같은 Vonage Voice API 기능을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 실시간 상담원에게 에스컬레이션할 수 있는 옵션과 함께 간단한 요청이나 문제를 해결하는 컨택 센터에 대한 통합 프런트엔드로서, 또는 완전 자동화된 지원을 통해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강화하십시오.

Icon of an electrical power plug.

Voice Connectors

Vonage 네트워크의 파트너와 연결하거나 웹소켓 프로토콜을 통해 타사 벤더에 실시간으로 액세스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Icon of a thumbs up.

음성 품질 엔진

레이턴시가 낮고 기능이 다양한 통신사급 Vonage 네트워크를 통해 우수한 음질을 제공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Icon of computer monitor with a mobile device.

WebRTC 지원

프로그래밍 가능한 강력한 음성 기능으로 IP 및 PSTN을 통해 통화함으로써 비즈니스 성과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Icon of a headset with microphone.

자동 음성 인식

음성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120개 언어의 자동 음성 인식을 통해 간편한 셀프 서비스를 활성화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Icon of a sound waves

텍스트 음성 변환

텍스트를 다양한 언어와 음성의 자연스럽게 들리는 언어로 변환하여 자동 메뉴와 음성 기반 알림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Icon of people with phones

Vonage AI 서비스 - 보이스 봇 패키지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Vonage AI 전문가와 AI 엔진이 유용한 음성 봇 옵션을 설정하는 작업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Illustration of a robot floating above a computer chip marked AI. The robot is wearing a phone headset. Circling around its head are several purple horizontal bars.

Vonage API for Voice를 사용하는 데 기술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AI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을 고려해 Voice API는 기존 기술 스택과 통합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괄적인 음성 API 문서를 사용해서 손쉽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그 단계에 이르지 못했거나 팀에 노하우가 없다면 Vonage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Vonage의 AI 솔루션은 셀프 서비스, 전문 서비스가 포함된 셀프 서비스, 그리고 완전 관리형 등 세 가지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완전 관리형 옵션을 선택할 경우, 설계와 배포 및 유지보수를 Vonage가 처리하므로 별도의 설정 없이 AI Studio의 대화형 AI와 Voice API의 이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Vonage의 AI 가상 비서 서비스 팩을 사용하면 음성 및 시각 모니터링 기능을 갖춘 최고의 AI 가상 비서를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실무 Vonage 팀의 지원을 받아 비서를 재교육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Vonage API를 사용하는 주요 산업을 알아보십시오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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