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 API
단순한 전화 통화에 그치지 않습니다.
Vonage 프로그래밍 가능 Voice API로 대화 진행은 물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컨텍스트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WebRTC 및 PSTN 통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음성 기능으로 혁신, 간소화 및 확장을 지원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안정적인 글로벌 통신사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초 단위로 비용이 청구되므로 사용한 만큼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의 Voice API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프로그래밍 가능 Voice API를 통해 AI와 자동화된 맞춤형 고객 상호작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음성 봇부터 대화식 맞춤형 AI와 분석까지, Vonage는 워크플로를 최적화하면서 고객 경험을 차별화할 수 있는 도구와 가이드 및 손쉬운 통합을 제공합니다.
음성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자동 음성 인식을 사용해서 120개 이상의 언어로 간편한 셀프 서비스를 구축하십시오.
인공 지능 봇 등 다른 벤더 솔루션들과 실시간으로 쉽게 통합하십시오.
AI Studio는 개발자와 비개발자 모두가 자연어로 동작하는 고객 참여 환경을 만들고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로우 코드 대화 설계 도구입니다. AI Studio는 Vonage가 설계하고 배포한 관리형 솔루션으로 제공됩니다.

브랜드 통화
고객이 앱과 웹사이트에서 쉽고, 편리하고, 안전한 임베디드 음성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회사 이름, 로고, 통화 사유를 수신자의 잠금 화면에 직접 표시해 브랜드의 가시성을 높여 신뢰할 수 있는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앱 로그인을 통해 고객을 인증하여 연결을 단순화하십시오.
담당 부서 또는 컨택 센터로 바로 연결되는 다이렉트 클릭 투 콜로 로봇 IVR을 강화하고 보완하십시오.

고객들은 AI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4년 Vonage 글로벌 고객 참여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소비자의 80%가 최근 AI 도구를 사용했으며, 대다수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기꺼이 사용하려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Voice API를 활용하면 몇 가지 가장 일반적인 문제점을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63%는 전화가 연결되기까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 불만을 토로합니다. Vonage AI Studio의 독점 NLU 엔진과 결합된 반응형 Voice API는 고객이 대기하지 않고도 필요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59%는 음성/전화로 연락할 수 없는 기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Vonage Voice API는 24시간 연중무휴 서비스를 제공하며, 감정 분석과 자연어 이해(NLU)를 지원하므로 발신자가 실제 상담원과 통화해야 할 경우, 필요에 따라 상담원에게 연결하거나 콜백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54%는 선호하는 언어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프리칸스어부터 줄루어까지 120개의 언어를 지원하는 Vonage Voice API는 해당 언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없어도 언제나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음성 통화 API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맞춤화하고, 차별화하세요.
Voice API를 사용하면 여러 언어, 글로벌 규모로 IP 음성 및 PSTN 통화 경험을 확장하는 상호 연결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SIP로 매끄러운 통신을 제공하십시오. 다중 채널 녹음, IVR, 텍스트-음성 변환, AI 통합을 위한 WebSocket 연결, 상황별 대화 기능과 같은 Vonage Voice API 기능을 플랫폼에 제공합니다.
실시간 상담원에게 에스컬레이션할 수 있는 옵션과 함께 간단한 요청이나 문제를 해결하는 컨택 센터에 대한 통합 프런트엔드로서, 또는 완전 자동화된 지원을 통해 지능적인 고객 경험을 강화하십시오.

Vonage API for Voice를 사용하는 데 기술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AI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을 고려해 Voice API는 기존 기술 스택과 통합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괄적인 음성 API 문서를 사용해서 손쉽게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그 단계에 이르지 못했거나 팀에 노하우가 없다면 Vonage가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Vonage의 AI 솔루션은 셀프 서비스, 전문 서비스가 포함된 셀프 서비스, 그리고 완전 관리형 등 세 가지 방식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완전 관리형 옵션을 선택할 경우, 설계와 배포 및 유지보수를 Vonage가 처리하므로 별도의 설정 없이 AI Studio의 대화형 AI와 Voice API의 이점을 모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Vonage의 AI 가상 비서 서비스 팩을 사용하면 음성 및 시각 모니터링 기능을 갖춘 최고의 AI 가상 비서를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실무 Vonage 팀의 지원을 받아 비서를 재교육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Vonage API를 사용하는 주요 산업을 알아보십시오